모두의싸커

챔피언스리그'MSN체제유지' 바르셀로나, 수아레스와 재계약 완료!! 본문

해외축구의 모든것

챔피언스리그'MSN체제유지' 바르셀로나, 수아레스와 재계약 완료!!

모두의풋살 2016. 10. 5. 13:47


오늘은 수아레스의 바르셀로나 재계약 완료에 대한 글을 써보도록하겟습니다 !! 

지금 바르셀로나는 MSN이라는 일명(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체제라는 수식어가붙어잇죠 ㅎㅎ

메시는 말로 표현할게없고 수아레스와 네이마르는 매경기 모든 플레이에 온힘을 쏟아 경기를했죠 !

네이마르에 드리블과 정교한패스 수아레스의 거침없는 돌파력 공간파악 능력은 무시무시 하죠 ㅎㅎ

네이마르가 5년 재계약 채결을 하게됫습니다 . 수아레스는 2021년까지 네이마르와 함께 

바르셀로나에 잔류가되었습니다 하지만 네이마르가 연봉이 (1600만유로)수아레스(1000만유로)

몸값차이는 확연히 나오죠 네이마르는 나이가 어리지만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기때문에 

수아레스보단 몸값이 높을 수밖에 없죠 ㅎㅎ 지금 수아레스도 계약마무리단계고 

어떤누구도 바르셀로나에서 메시보다 연봉을 적게받는다는 이의를 제기하지않는이유이기도해서 

수아레스도 점차발전한다면 네이마르와 같은 위치에 서지않을까도 생각이 듭니다 .

아직 수아레스도 오피셜이뜨지는않앗습니다

네이마르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영입을 하고싶어서 엄청난 연봉을 약속했지만 

바르샤를선택하면서 재계약이 완료가되었지요 ㅋ

수아레스는 좀 스무스하게 흘러가고있지요 ㅋㅋ 

이번에 딱히 대려갈라고하는데도 없어서 인것도 있습니다ㅎㅎ

현지금 수아레스 에이전트사와 바르샤(바르셀로나)가 재계약진행중에있으니 오피셜은따놓은 당상이니 

조만간 발표가 될 예정이죠 ㅎㅎ 수아레스를 몇 년정도 바르샤에서 뛸수있을지가 의문입니다 나이도있고 

감독이 어떤생각을 가질지는 좀 더 지켜봐야될거같아요 ㅎㅎ

수아레스는 어떤경기를 해도 항상 경기에서 포텐을 터트렷죠 남들보다 

더열심히 하는것도 잇고 지금도 골잡이 역활을 제대로 하고있는거같아요 ㅎㅎ 

누가 됬건 수아레스만큼 골잡이는 확실히는 없을것입니다 현재는

어린선수들도 있겟지만 수아레스만큼의 노련미는 없을거같다고 

필자인 제생각은 언제나 변함없을거같네요 ㅎㅎ

수아레스 꼭 재계약되서 바르셀로나에서 오래오래

경기뛰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모든 축구팬들도 항상응원 하고 있을겁니다 .!

메시+수아레스+네이마르는 축구팬들의 머리속에 잊혀지지않을 

MSN으로 언제나 기억되고  머지않아 바르셀로나의 전설이라는 호칭까지생길거라는

생각이드네요 ㅎㅎ 네이마르 수아레스 많은 케미 부탁드립니다!!! 

수아레스+네이마르 화이팅입니다!!!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이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다른 어떤 누구의 생각도아니니 오해하지마시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 댓글에 리뷰남겨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사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