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싸커

EPL 손흥민, 스카이스포츠 이어 토트넘 '이달의 골' 후보 선정!!!! 본문

해외축구의 모든것

EPL 손흥민, 스카이스포츠 이어 토트넘 '이달의 골' 후보 선정!!!!

모두의풋살 2016. 10. 4. 14:07

손흥민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이어 토트넘 9월의 골 후보에 선정됐다 !!! 완전 겹경사입니다 ㅎㅎㅎ

9월을 손흥민의 달이였어요 총4개가 이달의 골의 후보에올라있는데 손흥민의 골이 2개가 선정되 후보로 올라가있음 ^_^

후보1번은 자난달 10일 스토크시티 원정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어요 그중 팀의 두번째 골인 후반11분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패스를 이어받아 패널티 에어리어 왼쪽 측면에서 오른발로 감아 찬 골이 후보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후보2와 후보3은 델리알리 (스토크시티전)에릭센(길링엄전)이였습니다 후보 4번은 또 다시 손흥민이엿어요 ㅋㅋ

지난달 24일 미들즈브러전에 손흥민은 1골도아닌 멀티골!!을 터트리면 폭발적인 경기력을 과시햇어요 ㅋㅋ 이경기에서도 

두번재 득점이 후보로선정됫습니다  경기 당시 손흥민은 전반 23분 페널티 박스앞쪽에서 왼쪽부근에 영리한 드리블과 돌파력으로 공간을 만들어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뒤흔들었씁니다 !!  같은날 스카이스포츠 역시 9월의 골후보 발표를했는데 손흥민의 미들즈브러 경기가 후보에 포함이 되있습니다 ㅋ 이메체는 지난여름 거의 팀을 떠날 것 같았던 한국인 공격수 손흥민은 9월에 아주좋은 성과를보여줬다

두번째골은 골대 구석에 정확히 꽂혓다고 자세히 설명을 덧붙여 한국 국민들은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전망입니다!!! 

손흥민은 후보에오른이외에 'BBC'가선정한 7라운드 베스트 11에 이름을 올리기까지하는 9월은 손흥민의 달이되었습니다 ㅎㅎ

한편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카타르 이란전을 위해 슈틸리케감독의 부름을 받고 손흥민은 3일 오후에 대표팀에 합류를 하게되었다 ! 손흥민이 토트넘이적후 9월달은 손흥민의 인생의 달이라고해도 믿기 힘들정도로 한국인 최초 로 많은 팬덤을 받을거로 예상이되네요 ㅎㅎㅎ 역시 축구를 분데스리가에서 하다오는 사람들이 차범근처럼 전설이될거같다는 말도 많은거같네요 ㅋㅋ손흥민은 2~3년안에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선수에 반열에 올라갈거같은 예상을 감히해봅니다 ㅎㅎ 어린나이에 침투와 폭발적인 돌파력 어디에 내놔도 아깝지않을 선수죠 ㅎㅎ 우리 국민이 손흥민선수가 해외나가서 이런 경기력을 보여준다는건 무척이나 자랑스럽게 생각할것입니다 ㅎㅎㅎ 

손흥민선수 축하합니다!! 언제나 전국민이 손흥민선수를 응원할겁니다 ! 변함없는 멋진 경기력을 보여주세요 'SON'-

앞으로 많은 골과 팀과의 케미를 아낌없이 발휘해주세요 손흥민선수 !!  EPL이라는 무대에서 외국선수들에게 비교되지않는뛰어난 감각을 많이과시해서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났으면 좋겟습니다 손흥민선수 화이팅 대한민국화이팅 2018월드컴 4강또가자!!!

이상으로 필자는 포스팅을 마치겟습니다 이글을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에 쓴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