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싸커

[EPL 7R] 토트넘V맨체스터시티 경기결과밑 경기의 세부내용 본문

해외축구의 모든것

[EPL 7R] 토트넘V맨체스터시티 경기결과밑 경기의 세부내용

모두의풋살 2016. 10. 3. 15:02

요즘한국인 해외파 축구선수들의 많은 관심을가지고잇어요 ㅎㅎ

어린선수들중엔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 가있고 EPL 에서 단연 요즘최고의 활약을하고있는

손흥민선수가 주목을받고잇죠  어제 밤 10시경기에서 손흥민선수의 활약을 먼저알아보겠습니다

맨체스터시티VS토트넘

스쿼드는 양쪽 똑같은걸로 보이겠지만 토트넘은 4-2-3-1 이고 맨시티는 4-3-3입니다

이번경기에선 중점을 둔게 워커,델리알리 완야마의 호흡을 중점으로두고 손흥민선수가 최전방으로나왔습니다 ㅎㅎ

맨시티는 아구에로 중심으로 지금 스털링 나바스 사네 등등 다비드 실바와 함께 빌드업을 해가면서  항상좋은평을받고있죠

특히 다비드실바와 스털링 페르난지뉴가 좋은 평점을 받구잇어요 ㅎㅎ

어제같은경우엔 다비드실봐 스털링이 부진한것도있지만 아구에로가 중원까지내려와서 같이 이끌어 나가는모습을보여줬어요.

외신들과 많은 축구팬들은 이런경기력에 아구에로를 칭찬하게되는거죠  !!

하지만 토트넘은 완야마 델리알리 라멜라등의 어제의 경기력은 단연 최고라고 말을할수잇습니다.

완벽한돌파 공간패스 미드진부터 탈압박이 장난이아니엿습니다 .

맨시티는 항상 빌드업을해서 세트피스 위주가아니면  항상 역습으로 가기때문에 토트넘의 경우에는 이런걸 막기위해서는

중원부터 탈압박이 좋은방법 이였죠 ㅎㅎ 

손흥민 선수 같은 경우에는  최전방이지만 윙과 중앙미드까지내려가는 좋은모습을 많이보여줫구요 ㅎ

아쉬운 유효슈팅도 있엇고 라멜라와 호흡은 어제경기에선 단연최고엿습니다 ㅎㅎ

반면 맨시티는  다비드실바와 아구에로 만 경기를하는듯보이는부분도 많앗고 수비가 매우불안하게보였지요 .

콜라로프가 어제 실책으로 인해서 맨시티에 멘탈이 많이 약해져있는상태엿습니다 .

그로인해 아구에로는 미드중원까지내려와 많은 활약을할려고 노력을 많이햇지만

토트넘의 미드진에 탈압박은 정말대단했습니다 ㅎㅎㅎ

손흥민선수가 요즘 컨디션은 항상 최고이며 감히말하자면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조금씩보이기 시작하고있는거같습니다 . 레버쿠젠에잇을때보단

자기주도적인 플레이보단 주변사람을 이용해 모든선수와 아우러 공간침투 패스플레이가 많이돋보엿죠 ㅋ

전반전 기록으로 보면

토트넘- 점유율 43% 슈팅6회 유효슈팅4회 프리킥8회 오프사이드6회

맨시티- 점유율 57% 슈팅2회 유효슈팅1회 프리킥15회 오프사이드2회

맨시티가 점유율에비해 슈팅과 유효슈팅이 너무적엇습니다....

과르디올라감독이 전반전경기를 보면서 답답해하는 표정이 TV에 나와버렷죠 ㅎㅎ

교체카드인 페르난두를 빼고 귄도간을 넣엇지만 딱히 경기력의 차이는 얼마나오지 않앗습니다

손흥민선수의 돌파에 이은 날카로운슈팅이 아깝게 들어가진않앗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에겐 강한인상을 심어줫다는건 알수있을거입니다 ㅎ

후반 마지막쯤에 손흥민 선수는 박수갈채와 환호성을 받으면 교체를 햇구요  그로인해 맨시티와 토트넘경기에서 지금상태로는

경기전력을보면 3:4인 경우죠 ㅎㅎ

EPL에선 요즘부진한 맨유같은 경우만봐도 토트넘은 요즘 핫하다고 볼수가있죠 ㅎㅎ

손흥민선수가 조금더 성장 하게된다면 지금보단 더욱 강한경기인상을 관중들에게 심어줄수있는 계기가 될거같아요

감독에게 나쁜인상을 준것때문에  대한민국에선 토트넘 감독이 너무않좋게 보는거 아니냐 하는 생각을 국민들은 많이 느끼는거같습니다 ....

하지만 어떤감독이됫든 손흥민선수도 무언가 토트넘감독이볼땐 아니다싶은게있을것이고 경기력도 레버쿠젠에잇을때보다 초반에

부족하다는 느낌도 대부분이 많이 느끼셧을거에요 하지만 다시 분데스리가 이적설도 많이나왓지만 손흥민선수는 말보다 몸으로 행동을보여줘서

과르디올라 감독이 손흥민의 잠재력 을 볼수있게된거같아요 지금까지 EPL에서 인정하는선수는 박지성 외 에는 아무도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어려운걸 손흥민 선수가 이루고 있네요 ㅎㅎ

1~2년안에 많은 성장을 하게되면 손흥민선수는 박지성선수 뒤를 이어 대한민국에 전설이라는 이름이 새겨질거같네요 ㅎㅎ

손흥민선수 언제나 믿고 잘할거라는거를 확신합니다.

항상 미친 경기력으로 보답을 해주는 Mr 손 대한민국 모든국민이 차범근 ,박지성처럼 해외에서 인정하는 축구선수가되는그날까지

저는 손흥민선수의 포스팅을 멈추지않겟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려요  ㅎㅎ 손흥민선수 화이팅입니다 ! 어제경기는 돈주고봐도 아깝지않을 경기였습니다

이걸로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겟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