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싸커

[EPL]'펩 체제' 페르난지뉴 재계약 추진중 ..페르난지뉴에빠지다 본문

해외축구의 모든것

[EPL]'펩 체제' 페르난지뉴 재계약 추진중 ..페르난지뉴에빠지다

모두의풋살 2016. 10. 6. 10:58

영국 언론사 미러에서 6일 (한국시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페르난지뉴의 재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를했네요 ㅎㅎ

맨시티에서 페르난지뉴의 중요성을 펩 과르디올라가 빠르게 캐치를 했던거같습니다 .

페르난지뉴는 지금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많은 신뢰를 받고잇는거같습니다.

페르난지뉴가 없엇으면 이번시즌 우리가 이룬것이 불가능이라는 말을 하며 

페르난지뉴 같은 선수 3명정도만있엇으면 우승도 가능하다고 까지 말을해버렷네요 ~~

페르난지뉴의 특유의 빠른판단과 지능적이고 공중볼 싸움에 강자죠 ㅎㅎ

다양한 포지션에 소화할수잇는 플레이메이커라고 생각이드네요 ㅎㅎ

페르난지뉴는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공간침투가 매우 빠르다고 생각이듭니다 !! 

페르난지뉴는 2013년 맨시티 이적한 후 매 시즌 리그 30경기를 소화할정도로 

맨시티의 핵심이되엇어요 !!

감독이 바뀌어도 페르난지뉴는 입지가 단연 최고였습니다.

과르디올라는 페르난지뉴를 2016/2017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경기

개막이후 경기를 풀타임 출전을 시키고있습니다.

그로인해 페르난지뉴의 활약에 맨시티는 현재 리그 6승1패 (승점18점)으로 리그 단독 선두에 올라 있습니다 ㅎㅎ

페르난지뉴는 영국 매체와 인터뷰중에서 과르디올라 감독이 원하는 강도 높은 축구를 유지하는데  선수들은 

훈련이 힘들다고 말을했다!!  페르난지뉴는 '우리는 항상 열심히 한다'며 훈련 강도 매우높지만

경기도 '매우 열심히한다' 를 강조햇습니다 .

페르난지뉴는 셀틱전 무승부도 언급했습니다 .

페르난지뉴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같은 경기력을 보여준다는건 EPL에서 불가능 하다는걸 모두 가 알기때문에

셀틱전에서 초반에 수비와 멘탈유지를 케어를 못해서 경기력이 흐트러졌다고 말을 했습니다.

페르난지뉴는 과르디올라 감독이 원하는 수준에 도달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목표를 이뤘으면 한다고 매체에 말을햇어요~

하지만 지금 당장은 휴식이 조금이라도 필요하다고 얘기를 하며  다음 경기에 대해 어떻게 해야될지 먼저 생각해야된다고 하네요 ㅎㅎ

페르난지뉴는 토트넘 경기에도 어떤 누구보다 열심히하고 팀의 멘탈을 케어해주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면서 경기에 임하는것을 볼수있었습니다.

페르난지뉴의 목표는 원정에서 승리하는것이라고 말을했습니다 !!

항상 신중함을 유지하며 100%의 경기력을 발휘하는데 힘써서

축구팬들에게 실망시키지않는 선수로 거듭나겟다고 말하는 페르난지뉴 정말 멋있는 명언인거 같습니다 !!! 

'페르난지뉴' 항상응원하겠습니다 

맨시티의 전설이 되주세요 !!

 




Comments